건국대 “입학사정관제 합격생 모여라”

  • 19일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가족·친구 초청 환영행사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건국대학교가 2012학년도 수시모집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과 학부모, 가족은 물론, 친구들까지 초청해 환영 행사와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건국대는 19일 오후 1시부터 2012학년도 수시모집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과 학부모 가족, 친구 등을 초청, 교내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12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과 가족이 함께하는 KU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자 환영행사에는 수시1차 7개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 610명 가운데 참석을 희망한 학생 400여명과 학부모와 친지 친구 200여명 등 600여명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날 환영 행사에서는 한진수 건국대 학생복지처장이 '대학생활의 지혜'를 주제로 특강을 하며 입학사정관전형 합격 선배인 김해주(영어영문학 2) 학생이 예비 신입생을 위한 학교생활 특강을, 건국대 동문인 김광호 보령제약 대표(수의예과 75)가 특강을 가질 예정이다.

건국대 김진기 입학처장은 "이번 환영행사는 입학사정관제 합격생에게 알찬 대학생활을 위한 준비의 기회를 제공하고, 수험생 가족들에게는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입학사정관전형 합격생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대학생으로서 첫 발을 잘 내딛어 입학 후 각 학과와 학부, 소속 동아리 등에서 리더로서 다른 학생들을 선도하고 자신의 꿈을 펼치는 설계의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