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디다스(왼쪽세번째부터 수원 삼성 정성룡 ,지온 암스 트롱 대표이사, 수원 삼성 최성환 ). |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16일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와 국제 구호 단체 기아대책은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Santa for you'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디다스 코리아 대표이사 지온 암스트롱을 비롯한 임직원 350여명은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서울시내 사회복지시설 및 행복한 홈스쿨 등을 방문해 독거 어르신 및 장애우를 위한 김장 담그기 행사, 지역아동센터 환경 보수,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발 마사지 및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아디다스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Santa for you' 행사에 수원 삼성 블루윙즈 소속의 정성룡, 최성환, 하태균, 박종진 선수 등 참여해 김장 담그기, 환경개보수,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며 연말을 뜻깊게 보냈다.
아디다스 코리아 대표이사 지온 암스트롱은 “계속 되는 경기 침체로 여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끔 도와 줄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아디다스 코리아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토대로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