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현아·아이유·소희 얼굴탱탱…볼륨 피부 도전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20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아·아이유·소희 얼굴탱탱…볼륨 피부 도전기

현아, 아이유, 소희 켭쳐 사진.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최근 여자 아이돌의 트렌드로 언제봐도 보디라인에 아이같은 탱탱한 볼륨을 자랑한다. 언제나 생기 넘치고 매끈한 라인으로 여성들에게 주목받는 비결은 뭐가 있을까.

이들은 자신의 식단공개, 피부 관리 비법 등 직접 공개하면서도 사람들로 하여금 나또한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더욱 눈여겨 보는 추세다. 

# 국민 여동생 아이유처럼 만두 소희처럼 볼륨있는 얼굴 만들기

비오템,꼬달리,블로우블러쉬,맥.

오랜만에 컴백한 원더걸스, 예전과 달라 과하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풋풋하면서도 타이트안 원피스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소희 처럼 아이같은 피부 연출을 위해서는 기초부터 피부를 다져야 한다. 기초단계에서 수분을 채워 탄력을 준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겨울철이면 더욱 필요한 머스트 아이템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속가지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이러한 겨울철에는 틈틈이 발라줘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어 베이스 메이크업은 오일과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자연스러운 광을 연출해 생기 힜는 볼륨을 만들어야 한다. 꼬달리 비노수르스 나리싱 콘센트레이트는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로 고보습 앰플을 만들어 매트한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발라주면 밀리지 않는 광택을 연출애 준다. 연기에 은은한 펄감의 블로우블러쉬의 미네랄 파우더를 발라주면 걸리쉬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가미된다.

마지막으로 볼륨의 포인트 하이라이터는 과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맥의 하이퍼리얼 프레스파우더와 같은 미세한 펄을 이용해 음각을 주어 경계선이 없이 환해 보이고 어려보이는 동안 볼륨을 완성시켜준다.

블로우블로쉬 이꽃님 CD는 "볼륨감 있는 얼굴은 한층 더 어려보이는 동안 이미지를 만들어 주어 보기만해도 발랄해 보이는 매력을 발산한다"고 전했다.

# 탐나는 몸매, 베이글 페이스에 S라인
스파에코,꼬달리, 키엘.

이효리에 이어 차세대 섹시스타로 거듭난 현아는 어린 나이에도 섹시하고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타이트한 원피스로 라인을 한층 강조하면서도 볼륨있는 슬림한 라인이 더욱 주목받는다. 

스파에코의 써든리 젤은 과다 수분배출과 디톡스 효과로 하체의 부종을 감소시켜주고 근육의 이완을 도와 다른 제품을 바리기 전 발라주면 더욱 흡수가 잘 될수 있다. 그 후 셀롤라이트 분해를 도와주는 제품을 사용해 주어야 하는데 꼬달리의 컨투어링 콘센트레이트는 셀롤라이트 분해효과와 동시에 탄력을 주어 살이 쳐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 시켜주고 오일로 구성되어 건성피부에는 수분탄력까지 가져다 준다. 

마지막으로 보습제품을 발라줌으로 바디 피부까지 관리 해준다. 키엘 크렘 드 꼬르 바디 휘핑 크림은 겨울철 철통 보습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