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1/12/21/20111221000258_0.jpg)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파티와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 ‘포 스페셜 나이트 홀리데이즈 셀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전했다.
포 스페셜 나이트 홀리데이즈 셀렉션은 바닐라코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새롭게 리뉴얼한 한정판이다. ‘로만 홀리데이 스페셜 멀티 아이 키트’와 ‘키스콜레터 칼라픽스’로 구성됐다.
로만 홀리데이 스페셜 멀티 아이 키트는 지난 5년 동안 큰 인기를 얻어 온 ‘투 아이즈 섀도’에 2가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한 제품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은은한 광택 효과가 특징이다.
키스콜렉터 칼라픽스는 2011년 한 해 동안 큰 인기를 얻은 ‘키스콜렉터 쉬머 스틱’을 더욱 트렌디한 색상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오랜 시간 선명하게 지속된다. 더불어 입술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막아주고,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포 스페셜 나이트 홀리데이즈 셀렉션 한정판이 판매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예약을 하는 고객이 늘었다”며 “기존 인기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22일 출시되는 포 스페셜 나이트 홀리데이즈 셀렉션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과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