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리스닝 핵심편 어플은 토익 필수 학습서인 해커스토익 리스닝과 해커스토익 실전 리스닝 교재의 핵심문장만 선별해 구성한 것으로, 토익 실전에 나오는 미국, 영국, 호주 3개국 발음을 모두 제공하는 전문 리스닝 어플이다.
리스닝 속도를 3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 평소 실제 시험보다 빠른 속도로 연습이 가능하고, 토익 학습자에게 리스닝 학습에 효율적인 방법으로 꼽히는 ‘따라 말하기(쉐도잉)’와 ‘받아쓰기(딕테이션)’ 학습 기능이 지원된다.
특히 이번 앱스토어에서 출시 기념으로 5.99달러에서 3.99달러로 할인해 제공한다.
해커스 텝스 보카 인터미디엇은 텝스 분야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 텝스 보카교재에서 텝스빈출단어를 선별한 어휘를 주제별로 5주 동안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학습한 주에서 30문제를 랜덤으로 뽑아 파이널 테스트를 볼 수 있어 주별로 학습한 부분에 대해서 확실한 암기가 가능하다.
이 어플을 통해 텝스 기본서 해커스 텝스 리딩교재의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고, 해커스 텝스 커뮤니티 내 텝스 자유게시판, 텝스문제 Q&A 등을 통해 학습자 간 활발한 의견교환도 가능하다.
앱스토어에서 정가 3.99달러에서 2.99달러로 할인판매한다.
해커스토익 리스닝 핵심편과 해커스텝스 보카 인터미디엇 어플은 아이폰, 아이패드용으로 안드로이드용 어플은 현재 출시 준비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스마트기기의 대중화로 인해 변화된 학습자의 학습환경에 맞춰 이동중에도 효과적으로 토익 리스닝 및 텝스 보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콘텐츠가 담긴 어플을 출시했다"며 "어플 출시기념으로 할인하여 앱스토어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토익과 텝스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공부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리스닝 핵심편 어플과 해커스 텝스 보카 인터미디엇 어플을 적극 활용해 원하는 점수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