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가 2012년 새해를 맞아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고객 사은 행사로 특별 보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는 새해를 맞아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고객 사은 행사로 특별 보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멘스는 자사 가전 제품이 빌트인으로 들어가 있는 삼성동 아이파크와 분당의 로얄팰리스 등 대규모 주거단지에 거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멘스 전기오븐렌지·세라믹 홉·세탁기·의류건조기·청소기 등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급 지멘스 가전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멘스는 이번 행사에서 30대 한정 수량으로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식기세척기 신모델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 식기세척기는 최대 12인분 용량으로 유럽에서 에너지효율·세척능력·건조효율 모두 AAA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지멘스 빌트인 가전 제품 구매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무료로 수거하며, 가격할인행사와 함께 지멘스 진공청소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먼지봉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한해진 유통영업팀장은 “지멘스에서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지멘스의 국내 출시 이후 꾸준히 지멘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특별 보상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