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만들어 주는 화장품? 눈앞에서?

  • 바로 만들어 주는 화장품? 눈앞에서?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주)스파앤컨설팅(대표 진산호)의 '블로우블로쉬(blowblush)’에서 맞춤 오가닉 블렌딩 메이크업을 통해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아주는 '컬러 바(Color Bar)’ 를 오픈했다.

컬러바(Color Bar)는 전문가의 퍼스널 컬러 진단을 통해 베이스 뿐 아니라 아이, 립 등 킬러 바(Color Bar)의 시크릿 레시피 또한 특별하다.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주어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블로우블러쉬만의 시크릿 크림과 순도 100% 천연 미네랄로 메이크업을 하면 할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미네랄 파우더의 블렌딩은 피부 보호는 물론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 특히 ‘컬러 바(Color Bar)’ 에서 사용되는 미네랄 파우더는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과 천연 광물로부터 추출하여 만들어져 내 피부를 위한 오가닉 메이크업을 경험하기에 충분하다.

헐리우드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블로우블러쉬(blowblush)’의 진산호 대표에 따르면 “블로우블러쉬는 개성 넘치고 트렌디한 요즘 시대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컬러 바(Color Bar)’ 를 오픈했다. 또한 ‘컬러 바(Color Bar)’ 에서 완성된 나만의 컬러는 제품 상담 및 구매도 가능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컬러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