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프리미어리그 방문 행운의 주인공 4명 뽑혔다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에서 진행한 첼시FC 드림투어 이벤트가 종료됐다고 13일 밝혔다.

첼시FC 드림투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이자 디디에 드로그바, 니콜라스 아넬카, 페르난도 토레스 등 다수의 스타 플레이어를 보유한 첼시FC에 방문하는 프로그램이다.

홈구장인 스템포드 브릿지 경기장 내부 견학 및 연습구장을 방문해 훈련중인 유명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가지게 되며 오는 3월 24일에는 토트넘 핫스퍼 FC 와의 홈경기를 관전하게 된다.

아울러 런던의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 보고 현지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지난해 11월 17일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총 160만명이 참여했다.

이 중 첼시FC 드림투어 패키지에는 70만명이 응모했다.

17만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총 4명이다.

이벤트 당첨자 박현우(서울 목동, 28세)씨는 “첼시FC의 열혈 팬이었는데 이렇게 직접 홈구장에 가서 경기를 볼 수 있게 되어 꿈만 같다.”며,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면서 이렇게 영광스러운 기회까지 얻을 수 있도록 선정해준 ‘FIFA 온라인 2’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완수 네오위즈게임즈 사업팀장은 “첼시FC 투어 이벤트가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현재 진행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는 첼시FC 투어보다 많은 1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관심 있는 이용자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