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광주 첨단지구 '수자인 리버뷰' 분양

  • 총 1254가구 중 944가구가 65㎡ <br/>영산강 조망 갖춰 인기 예상

광주 첨단 2지구에 들어서는 '한양 수자인 리버뷰' 투시도
(아주경제 이정은 기자) 한양은 이달 말 광주시 첨단 2지구에서 '한양 수자인 리버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전체 1254가구 중 75%에 해당하는 944가구가 가장 수요가 많은 65㎡로 구성됐다. 84㎡는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가구에서 영산강 조망이 가능하다.

또 전체 가구의 70% 이상을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구조로 설계했다.

4Bay 구조는 수요자로부터 가장 인기있는 판상형 평면설계로, 방3개와 거실을 전면에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안방과 침실은 기존 동일 평형보다 넓은 광폭설계로 내부공간을 극대화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층고에 변화를 주는 등 단지 외관의 미관까지 고려했다.

단지 내에서 영산강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에 영산강 수변생태공원인 '거징이쉼터' 생태공원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신용초, 진흥중·고, 금호고 등 명문학군이 밀집돼 있으며 첨단병원, 보훈병원 등 대형의료시설 및 첨단롯데마트, 롯데쇼핑(예정), CGV, 우치공원, 어린이교통공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첨단 2지구는 동림·광산 나들목을 통해 광주시내 전역으로 진출입이 용이하고, 호남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우수한 지역이다.

또 빛고을로(동림IC~북광주IC)의 연장도로가 완전 개통되면 광주 신도심인 상무지구와의 이동시간이 8분 거리로 단축돼 상무지구의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062-369-86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