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올해 '무한동맹 가가호호' 영업 실천할 것"

(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대구은행는 지난 28일 임원 및 부점장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점 지하강당에서 '2012년 경영전략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의 장이 된 이날 워크숍에서는 새로운 영업브랜드인 ‘무한동행 가가호호’ 선포식 및 경영전략 발표와 사업본부별 추진전략 발표, 가치관 특강, 2011년 성과평가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DGB동행 봉사단 발대식도 열렸다.

대구은행의 새로운 영업브랜드인 ‘무한동행 가가호호’ 선언식에서 참석자들은 “한번 맺은 고객과의 인연을 함께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고객감동 영업을 적극 실천한다”고 다짐했으며, 2012년 경영전략 논의를 통해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 수행을 위한 비전을 마련했다.

사업본부별 추진전략 발표와 영업 우수사례, 영업점 전략 발표 이후에는 2011년도 성과평가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서대구지점(지점장 이삼권), 팔달영업부 기업1지점(기업지점장 서정동)이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가치관 경영’을 주제로 한 IGM전문강사의 특강과 DGB금융그룹 전 계열사를 포함한 그룹차원의 확대된 봉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DGB동행봉사단’으로 명칭을 바꾼 봉사단 발대식도 함께 진행됐다.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지역대표금융기관인 대구은행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오랜 동반자로, ‘한 번 맺은 소중한 인연은 평생고객으로 모신다.’는 신념으로 ‘무한동행 가가호호’ 영업을 적극실천하겠다”며 “2012년에도 전 임직원이 힘을 합쳐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