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 2층, 지상 23~32층의 6개동으로 전용면적 74~124㎡ 665가구로 이뤄졌다. 이 중 실수요자가 가장 많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이 전체의 65%인 436가구에 이른다.
단지는 인천 송도의 심장부로 센트럴파크와 채드윅 국제학교, 커낼워크 등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시설이 집중된 국제업무단지(IBD)에 위치한다.
송도에서는 최근 삼성그룹, 동아제약, 롯데쇼핑, 이랜드그룹이 호텔과 백화점, 복합쇼핑몰, 사옥 등을 짓는 개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롯데자산개발은 '롯데몰 송도'(가칭)를 올해 착공할 예정이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Ⅱ의 가장 큰 장점은 명문학교와 사교육 시설을 두루 갖춘 탁월한 교육 환경이다. 채드윅 국제학교가 단지와 맞닿아 있으며, 인천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신정초등학교와 신정중학교도 통학권에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야외 어린이수영장과 사우나 등이 마련된다. 또 수요자의 다양한 취향에 최대한 맞출 수 있도록 아파트 디자인에 '홈스타일 초이스'를 적용한다. 아파트 실내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Ⅱ에는 단지와 단지 사이를 잇는 거대한 통경축(通經軸∙조망 등을 확보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자 녹색보행로인 '그린워크'가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송도 마케팅센터에 위치한다. 1577-151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