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회사 새내기들을 위한 피부 관리법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1-31 06: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네이처 리퍼블릭은 31일 입학과 입사를 앞둔 새내기들을 위한 단계별 피부 관리법을 소개했다.

◆ 기초가 튼튼해야 화장이 산다

학업으로 인한 수면부족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회복하는 것이 급선무다. 이를 위해 세안 후 보습 효과가 높은 제품을 꼼꼼하게 발라주고, 잠들기 전에 수분크림을 얇고 가볍게 여러 번 덧발라 수분막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네이처 리퍼블릭 ‘멀티 퍼펙션 맥스 크림’은 바다달팽이 추출물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이와 함께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관리해 준다.

◆ 깨끗한 피부 표현에 포인트 메이크업

밝고 깨끗한 인상을 주면서 20대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본연의 피부를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것이 좋다. 비비크림을 사용해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라주고 잡티는 컨실러로 커버해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한다.

네이처 리퍼블릭 스네일 테라피 50 비비크림 SPF30 PA++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퍼프 일체형 비비크림이다.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으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화장이 밀리거나 들뜨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 클렌징만 잘해도 피부 미인.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일, 크림, 티슈 등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야만 한다. 건성 피부는 크림·오일 타입 클레저가 적합하고, 지성·복합성 피부는 겔·로션 타입 클렌저가 효과적이다. 1차 클렌징 후, 보습력 높은 폼 클렌저를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는 것이 좋다.

네이처 리퍼블릭 포레스트 가든 아르간 클렌징 오일은 고보습 내추럴 순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징 오일이다. 모로코 사막에서 재배된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해주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