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 지역 중소기업 소통과 현장지원강화 기대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연천군은 오는 7일 전곡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2012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순회설명회를 갖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경기지방중소기업청 경기북부사무소 주관으로 연천군 관내 중소기업체중 관심 있는 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중소기업 지원시책 및 달라지는 주요제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평소 궁금해 하는 사항에 대해 중소기업인들과 질의·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중앙정부와 지자체의 모든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한 곳에서 모두 파악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청, 의정부세무서,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제2기업지원센터 등의 6개 중소기업관련 기관들이 참여해 설명회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인들이 꼭 알아야 할 사항 등을 수록한 중소기업 성공 징검다리 책자, 주요 정책일정을 수록한 정책 캘린더와 중소기업 유관기관들의 지원시책 안내서를 현장에서 배부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시책 설명회를 통해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지역 중소기업들과의 소통은 물론 현장지원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내 중소기업체들이 관심을 갖고 많이 참여해 새로운 정보습득의 장으로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