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몰 "발렌타인데이 요령 코치해드려요"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이마트몰은 오는 14일까지 ‘당신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코치’ 기획전을 통해 연애캐릭터 매칭테스트와 함께 성격타입별로 맞춤형 선물을 추천해준다고 5일 전했다.

이마트몰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통해 연애타입을 보여주고 그 결과에 따라 커플 매니저의 원 포인트 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애 타입별로 고객들에게 선물을 추천해 준다.

예를 들어 연애 캐릭터가 ‘귀여운 여자’로 나온 A양에게는 남자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닌텐도Wii 댄스 패키지를, ‘지적인 여자’로 나온 B양에게는 남성 재킷을 추천해주는 식이다. 또 남자친구 외에도 아이·부모님·친구 등 대상에 따라 선물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이마트몰은 초콜릿을 포함해 전자제품·문구·패션소품·향수 등 인기 선물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아울러 이마트몰은 초콜릿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마트몰은 이마트가 미국·벨기에 등 4개 국가에서 직수입한 유명 브랜드 초콜릿 16종과 키세스 초콜릿을 10% 할인 판매한다. 초콜릿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8000원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시들지 않는 비누꽃으로 만든 꽃다발 부케와 케익·샴페인 세트를 원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다.

이창준 E-마케팅팀장은 “이마트몰에서는 이번 심리테스트뿐 아니라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되고 재미있는 다양한 코너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