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딜라이트샵 2호점 울산에 오픈

  • IT 모바일 전문 매장 딜라이트샵, 현대백화점 울산점에 입점

삼성전자는 9일 IT·모바일 전문 매장 '삼성 딜라이트샵(d’light shop)' 2호점을 울산 현대백화점에 열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9일 IT·모바일 전문 매장 '삼성 딜라이트샵(d’light shop)' 2호점을 울산에 열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내에 새롭게 문을 연 '삼성 딜라이트샵(d’light shop)' 2호점에 스마트TV·갤럭시 시리즈·노트북 등 삼성전자의 최신 IT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전시·판매할 계획이다.

'삼성 딜라이트샵 현대울산점'에서는 개점 기념으로 2월 한 달 동안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회사 측은 오는 11~12일·18~19일에 딜라이트샵을 찾는 고객에게 '갤럭시 노트 아트리에' 이벤트를 진행, 캐리커쳐와 크롭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월 한 달 동안에는 '딜라이트샵 박싱데이'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 사은품 세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모든 방문고객에게는 무료 커피 시음행사가 진행된다.

또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에는 '삼성 딜라이트샵 현대울산점' 인근에서 발렌타인 풍선을 20~30대 젊은이들에게 배포한 후, 풍선을 소지하고 딜라이트샵을 방문한 고객 총 30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발렌타인 벌룬데이' 이벤트도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