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패션 브랜드 반스(NANS)가 2012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클래식테일즈(Classic Tales)' 캠페인은 반스가 보유한 클래식(CLASSIC)·서프(SURF)·OTW·캘리포니아(CALIFORNIA)·코어(CORE)·볼트(VAULT) 등 다양한 라인 중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을 테마로, 미국·유럽·남미·아시아 전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에 반스는 반스 마니아의 일상생활과 반스와 함께 한 추억을 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anskorea)에서 공모 중이다.
또한 TV광고와 반스의 모델인 장재인의 신곡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벤 캠페인은 매월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고, 출품작을 반스쇼케이스에 전시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 더불어 전 참여자의 출품작은 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웹 갤러리에 공개될 예정이다.
반스의 국내 공식 라이센서인 ABC마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반스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을 주제로 브랜드와 함께 한 추억을 회고하고 나눠보자는 의도에서 기획됐다"며 "반스는 스트리트 패션과 스케이트 보드·워프트 투어 등 젊은이의 열정과 감성, 예술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국내 팬들과 함께 할 자리를 자주 마련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