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우공비, 일품 교재로 진행되는 ‘중등 1학기 내신 전 범위 강좌’는 각 학년별 5개, 총 15개 강의로 구성됐다.
학습자의 수준에 적합한 교재 선택 방법은 물론, 강의 속 특별코너인 ‘학습 Quiz‘를 통해 주요 유형이나 개념을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정답 확인 후에는 신사고피클 강사의 1:1 피드백까지 받을 수 있다. 전 범위 강좌와 함께 제공되는 각종 무료서비스와 문항별 강의를 통해 복습도 가능하며 특히 쎈, 일품 강좌 구매자 전원에게는 문항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병식 좋은책신사고 이러닝사업본부장은 “이번 ‘중등 1학기 내신 전 범위 강좌’는 3월 새 학기를 앞두고 있는 중학생에게 보다 효율적인 수학 학습법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강의를 통해 수학의 개념을 확실히 다져 수학 자신감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좋은책신사고의 ‘중등 1학기 내신 전 범위 강좌’ 오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신사고피클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사고피클은 개학을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매일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뒤집혀진 30장의 카드 중 서로 같은 그림을 빠른 시간 내에 찾는 게임으로, 참여자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PMP와 LED 스탠드를 제공하며, 1등부터 10등에게는 치즈케익 도넛 기프티콘과 피클 강좌 할인쿠폰을, 11등부터 100등까지는 스니커즈 기프티콘을 무료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