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독서토론논술, 신학기 강연회 개최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한우리독서토론논술(www.hanuribook.com)은 신학기를 맞아 오는 2월말까지 자녀의 독서 습관 및 엄마표 독서지도에 관심이 많은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전국의 롯데백화점 MBC문화센터에서 ‘가정에서 하는 우리 아이 독서지도법’ 강연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책을 바르게 고르고, 똑바로 읽혀서, 제대로 독서 포트폴리오를 정리하자’라는 주제로 신학기를 맞아 아이의 수준에 맞는 책 고르는 방법, 책을 잘 읽을 수 있게 하는 지도방법, 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설명과 독서포트폴리오 제작 방법까지 가정에서 엄마가 할 수 있는 독서지도법에 대한 A to Z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롯데백화점 MBC문화센터 강남점을 비롯해 23일 미아점, 24일 일산점, 분담점, 노원점, 27일 춘천점 등 롯데백화점 MBC문화센터에서 2월 말까지 총 10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는 초등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관련 문의사항은 한우리독서토론논술(02-6430-2737)로, 강연회 신청은 가까운 롯데백화점 MBC문화센터(culture.lotteshopping.com)를 통해 가능하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교육사업본부 조호성 상무는 “독서교육의 중요성이 증대되는 가운데, 신학기를 맞아 자녀의 독서 학습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다“라며 “이번 강연회를 통해 양서 선택부터 읽기, 정리하기까지 자녀의 독서지도법을 총 망라해 체계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