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캡틴' 항공팀장 김진근, '가족액터스' 전속

배우 김진근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배우 김진근이 최근 가족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 한채아, 문지윤과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됐다.

배우 김진근은 현재 SBS 수목미니시리즈 ‘부탁해요 캡틴’ (연출 주동민/극본 이재연, 정나명)에서 항공팀장역으로 호연을 펼치며 드라마의 활력소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또한 영화 ‘백프로’에서 정옥의 아버지로 열연, 관계자들에게 'new 씬스틸러'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올 상반기중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진근은 2006년 MBC 연기대상 단막극부분 특별상을 수상했던 저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다. SBS ‘순결한 당신’에서 철없는 헤어디자이너 윤순필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바 있으며, SBS ‘아테나 전쟁의여신’에서 냉철한 특수요원 박석호역으로 180도 다른 연기를 펼쳐 인상깊은 연기를 펼친바 있다.

사랑의 전화 홍보이사를 맡고있는 김진근은 UN 직속 단체 UNAIDS 에서 후원하고 지원하는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세계 인권 에이즈 학회 ICCAP의 스페셜 MC로 영어로 사회를 보는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에도 적극참여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황주혜 가족액터스 홍보팀 이사는 “저력있고 색이 짙은 배우인 만큼 대중에게 좀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에 있다. 김진근 배우의 합류로 가족액터스 또한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것 같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