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영자신문 활용 인터넷 영어교육 콘텐츠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가 다음달 5일부터 영자신문을 활용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구 홈페이지에 제공해 누구나 자유롭고 편리하게 인터넷 영어교육을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학습지원을 실시하기로 했다.

인터넷 영어교육 콘텐츠의 구성은 매주 업데이트 되는 영자신문의 기사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인터넷 교육서비스이며, 기사 원문, 관련 사진, 한글해석, 원어민 음성파일(mp3), 듣기공부를 위한 속청시스템, 읽은 후 스스로 확인하는 평가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한 영어학습체계를 갖췄다.

또 콘텐츠의 난이도가 초급(킨더타임즈), 중급(키즈타임즈), 고급(틴타임즈)로 구분돼 있어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학습방법은 구 홈페이지(http://www.yeonsu.go.kr)에 관련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콘텐츠로 이동하여 별도의 회원가입 및 수업료 없이 편리하게 학습지원을 받을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청소년뿐만 아니라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는 구민 누구에게나 영어능력 향상과 함께 국제적인 마인드와 시사상식을 높여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영어교육 서비스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 교육지원팀(☎ 810-78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