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배우 원빈의 감성 연기가 담긴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 TV-CF를 선보인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가 배우 원빈의 감성 연기가 담긴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 TV-CF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의 광고 모델 원빈은 이번 광고에서는 자신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아저씨’에서의 액션을 떠올리게 하는 샌드백을 때리는 연기와 사랑에 상처받은 듯한 감성적인 연기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F에서 원빈은 “아무 물이나 마시지 않는다, 아무나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이라는 광고 문구를 통해, 사랑에 목마른 상처받은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회사 측은 원빈의 우수에 찬 눈빛 연기가 여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원빈이 골라 마시는 ‘내 물’에 대한 큰 관심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광고모델 원빈을 기용함으로써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가 ‘원빈 정수기’라는 애칭으로 불려질 만큼 매출 상승과 브랜드 이미지 확립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이번 신제품 정수기 광고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모델은(모델명 CP-C501SW 외)은 햇빛으로 살균하는 자연의 지혜를 담은 태양살균원리의 자외선 램프를 적용한 ‘UV 살균필터’로 물 속의 대장균·포도상구균 등의 세균은 없애고 미네랄 성분은 유지,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