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1년 드림윙즈 1기 (자료사진=) |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아시아나항공(윤영두 대표)이 5일부터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Dream Wings) 2기’를 모집한다.
“꿈을 여행하라!” 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젝트로 2011년 1기 모집 시 130 대 1 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드림윙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3인의 팀을 구성해 4월 15일까지 아시아나가 취항하고 있는 세계 5개 지역(서유럽, 미국, 중국, 터키, 베트남)에서의 일정이 담긴 ‘꿈여행’ 계획서를 PPT 20장 이내로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온 오프라인 전형을 거쳐 5월에 선발될 드림윙즈 2기 10개 팀은 1박 2일간 국내에서 진행될 ‘드림캠프’를 시작으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시아나가 제공하는 국제선 항공권과 지원금으로 세계 5개 지역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시아나는 이후 진행될 최종 프리젠테이션인 ‘드림페스타’ 를 통해 베스트드리머(Best Dreamer) 1개 팀을 선발하여 2,000만원 상당의 항공권과 상금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가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웹블로그(www.dreamwing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드림윙즈 베스트드리머로 선정된 이동진 군(경희대)은 “드림윙즈를통해 꿈을 이루는 것 자체 보다 꿈을 꾸는 과정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으며, 또한 특별한 인연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대학생이라면 꼭 한번 드림윙즈에 도전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