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은 모두 78가지 화이트데이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손목시계 등을 증정하는 ‘남성을 위한 명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니스톱은 화이트데이 초콜릿 매출 비중이 매년 5% 이상 늘어나고 있고, 작년에는 초콜릿 매출이 30% 이상 차지한 것을 감안해 초콜릿과 사탕을 결합한 상품을 마련했다.
김흥식 CVS팀 MD는 “최근 화이트데이 트렌드가 남성들이 선호하던 사탕과 바구니류에서 여성들이 받았을 때 좋아하는 초콜릿과 박스형으로 변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기존 바구니 상품에서 벗어나 다양한 박스형태 상품과 초콜릿을 혼합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미니스톱은 DIY 러브 오브 헤븐·DIY 화이트 플라워·DIY 둘이서 등 5가지 차별화된 상품을 독자적으로 기획했다. 이 상품들은 초콜릿과 캔디를 결합해 박스·테이크아웃 커피잔 등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미니스톱은 추첨을 통해 명품시계를 증정하는 ‘남성들을 위한 명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권을 받아 미니스톱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오메가 명품시계, 3명에게 발리 명품가방, 10명에게 구찌 명품지갑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뮤지컬 서편제 관람권과 포토북 사진 인화권 등을 증정한다.
미니스톱은 제휴카드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KB국민카드 고객에게는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0.3% 포인트리 적립, 포인트리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 또는 엔크린보너스카드 회원은 OK캐쉬백 5% 적립 또는 10%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하다. 현대카드M 소지자는 20% 포인트 차감 할인, 최대 3% 적립 혜택을 준다. 비씨카드 고객은 TOP포인트 사용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한카드 고객들은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해 결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