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어학원주니어, 3월 ‘NEAT 학부모 설명회’ 추가 개최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정철어학원주니어가 3월 13일부터 창원, 청주, 대구 등 3개 지역에서 ‘NEAT 학부모 설명회’를 실시한다.

정철어학원주니어 측은 3월부터 전국 300여개의 정철어학원주니어에 ‘NEAT 2,3급 대비반’이 신설된 만큼, NEAT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제유형, 시험 대비전략 등을 궁금해 하는 학부모들이 많아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았던 지역 위주로 정보성 위주의 설명회를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NEAT 학부모 설명회는 JC정철의 정학영 대표이사, 피어슨 측 담당자 및 정철연구소 NEAT TFT 전문연구원이 나와 NEAT 시험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문제유형, 평소 영어공부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교육그룹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와의 제휴로 개발된 학원공급용 ‘NEAT SMART 2,3급’ 교재와 프로그램 소개도 함께 한다.

이번 설명회는 13일 창원을 시작으로 청주, 대구 등 3개 도시를 순회하며 열린다.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설명회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소정의 증정품을 제공하며 참석자 중 특별 선정하여 수강할인권 및 경품을 증정한다. 차후 광주와 서울지역에서도 추가 개최할 예정이다.

JC정철 주니어체인사업본부의 노시영 본부장은 “지난달 8개 도시에서 진행한 NEAT 설명회에 지역마다 300명 이상의 학부모들이 몰릴 정도로 NEAT 시험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면서 “학부모들의 질문 대부분이 NEAT 대비 공부법이었던 만큼 스킬을 이용한 문제풀이식 영어공부가 아닌 평소 실생활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영어 실력을 고루 갖추기 위해 필요한 능력과 NEAT 대비 방법들을 이번 설명회를 통해 속 시원히 해결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학부모는 정철어학원주니어 홈페이지(www.jcschool.com)에서 설명회 일정과 장소를 참조하고, 참석 예약은 해당 지역의 정철어학원주니어 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2-553-991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