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서비스는 △대리운전 카드결제 및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대리운전’ △문화공연 무료 초청 및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컬처파크’ △국내최저 수준 항공 및 숙박 예약 등 플래티늄 급 여행 혜택을 담은 ‘스마트 여행’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하나SK카드는 대리운전 카드결제 브랜드 ‘카돌이대리운전(1577-5000)’과 단독 제휴로 상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회 이용시 마다 5% 추가 할인돼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 내에 공연, 영화 무료 초청 및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카드 컬처파크(http://culturepark.hanaskcard.com)’를 오픈 했다. 고객들은 최신 뮤지컬, 연극 등 문화공연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플래티늄 카드에서 제공하던 프리미엄 여행 혜택을 모든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확대했다. 제주도 특급 호텔 및 렌터카 무료 이용, 국내외 항공권 최대 10% 할인, 전국 펜션 100곳에서 최고 50% 할인 등의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7월 이후 출시된 모든 하나SK카드 상품 고객들은 별도의 조건 없이 이 같은 ‘스마트 여행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이밖에 11번가 등 지정된 제휴 쇼핑몰에서 최대 7%까지 하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스마트 쇼핑’과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바일쿠폰 자동 적립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터치스탬프’ 등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