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뽀로로 파크, 킨텍스에 문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3-15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경기도 고양시 컨벤션센터인 킨텍스(www.kintex.com, 대표 이한철)가 제 2전시장 개장 이후 다양한 이벤트 개최 및 부대시설이 확충되는 가운데 대형 뽀로로 파크(www.pororopark.com)가 16일 오픈한다.

동탄, 신도림, 파주에 이어 4번째로 문을 여는 뽀로로 파크는 기존 공간과는 차별화되는 숲속 모래 놀이터, 동화나라 회전 목마 등의 시설과 함께 유명 브랜드 샵들이 900평 규모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5일에는 고양시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와 함께 다문화 가정을 초청해 사전 오픈 이벤트를 진행 하였으며 초청된 어린이들은 뽀로로 파크에서 특별 제작한 뽀로로 버스를 탑승하고 행사장으로 이동, 캐릭터 공연인 싱어롱 쇼를 관람하고 꼬마기차 탑승, 뽀로로 버거 시식 등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정식 오픈인 16일 이후 3일간은 어린이를 동반한 성인 특별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17일~18일 이틀간 무료 가훈 써주기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킨텍스 관계자는 “킨텍스에는 이번 오픈을 앞둔 뽀로로 파크를 비롯하여 무선 조정 레이싱카 놀이 시설인 레이싱 파크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며 “365일 즐거운 놀이 시설이 갖추어진 복합문화공간으로 킨텍스가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