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올킬 리얼3D 42인치 TV' 예약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3-19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옥션이 19일 오후 3시부터 '올킬 리얼3D 풀 LED 42인치'를 76만 9000원에 250대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옥션은 유통업체에서 선보이는 저가형 3DTV 중 유일하게 블루레이 지원 등을 통해 리얼한 3D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의미에서, 제품명을 '리얼3D TV'로 명명했다고 설명했다.

올킬 리얼3D 풀 LED 42인치는 HDTV 전문제조사인 '제노스미디어'의 제품이다. 인치 사양의 풀HD 국내 편광형 3D LED 패널을 채택했으며, 중소브랜드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블루레이 영상과 PS3·Xbox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가상 3D모드(2D à 3D변환)'·'1080P 프레임 패킹(Frame Packing) 모드'를 지원해 3D블루레이(Blue-Ray)플레이어를 통한 고화질의 3D영화는 물론, PS3·XBox 등의 콘솔 게임을 3D화면으로 구현하는 등 대형 브랜드 제품과 맞먹는 3D전환 기능을 갖췄다.

특히 3D 영상모드는 리모컨 전환 버튼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전환이 가능하다. 제품 구입시 통합리모컨 기능을 갖춘 리모컨이 1대 제공되며, 3D 안경은 일반형과 안경 착용자를 위한 클립형 각 2개씩 총 4개가 증정한다. 또한 HDMI 단자 4개·USB2.0 단자(MP3, JPG파일 지원) 1개도 지원된다.

사후서비스(A/S)는 전국 13개 서비스센터를 통한 방문 서비스로 제공되며, 제품 무상 보증기간은 2년(패널 2년, 패널외 부품 1년)이다. 제품은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될 예정이다.

옥션 디지털실 정재명 이사는 "이번 제품은 중소기업 최초로 FULL-HD TV와 3D LED TV를 출시하고, 옥션에서만 6년 이상의 판매 경험과 고객들에 품질로 정평이 난 회사의 제품으로, 고객 사은 차원에서 거품 뺀 가격에 소개하게 됐다"며 "수요는 높지만 가격 장벽이 컸던 제품을 중심으로 중소기업과의 직접 기획을 통해 유통 거품을 줄인 실속 가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