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미스터도넛은 오는 20일 카라멜을 콘셉트로 도넛 4종과 머핀 1종 등 모두 5가지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카라멜아몬드폰데 △카라멜크림폰데△ 카라멜아몬드패션 △카라멜크림도넛 △카라멜머핀 등 5가지다. 미스터도넛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카라멜 향을 충분히 살려 도넛과 조화를 이루는데 가장 크게 신경 썼다.
미스터도넛은 이번 카라멜도넛 출시를 기념해 이달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카라멜매니아러버세트’와 ‘카라멜매니아커플세트’를 운영한다.
카라멜매니아러버세트는 카라멜도넛 6개와 일반도넛 4개, 미스도머그컵으로 구성된 세트로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카라멜매니아커플세트는 카라멜크림폰데 1개, 카라멜아몬드패션 1개,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미스터도넛은 4월까지 4000원 이상 구매하면 스탬프를 찍어준다. 카라멜도넛을 함께 구매하면 스탬프로 추가로 하나 더 찍어준다.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캐릭터핸드폰 줄 또는 고객이 원하는 커피·음료를 제공한다. 20개를 모으면 도넛 6입세트, 25개는 엘젤코끼리 인형, 35개는 폰데라이온인형을 증정한다.
육경진 미스터도넛 MD는 “고객들에게 기존에 없었던 달콤함을 선사하겠다는 생각으로 개발한 도넛”이라며 “달콤함을 즐기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