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회째 열리는 JC정철 팝송 콘테스트는 정철어학원 수강생들과 팝송에 관심 있는 모든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고 들으면서 영어권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쉽게 영어를 배우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연령에 관계없이 팝송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차 참가 접수 후 본선 무대에서 자신 있는 팝송 한곡을 선정해 가사를 모두 외워 1절을 완창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3월 21일까지 선착순 마감되며,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데스크로 방문하거나 이메일(kangnam@jungchul.com)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인터파크투어와 컨티키에서 제공하는 150만원 상당의 유럽배낭여행 상품권(1명, 제세공과금 본인부담)과 어학원 수강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하며, 응원상 1팀에게는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의 이학천 팀장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좋아하는 팝송을 부르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학습자들이 영어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정철어학원 홈페이지(www.jccampus.com)를 참조하거나, 강남캠퍼스 상담데스크(02-555-0515)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