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G마켓이 21일 오전 10시부터 자연산 보라숭어회를 매일 200세트 씩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라숭어회는 G마켓과 생산자가 공동으로 개발한 단독 기획상품이다.
특히 강진 마량항 산지에서 직배송하는 100% 자연산 제품으로, 가격 역시 시중가 대비 약 40% 이상 저렴하다는 것이 G마켓 측의 설명이다. 회를 포함해 초장·와사비장·쌈짱·상추·고추·마늘 등도 함께 배송된다.
또한 G마켓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회를 받을 수 있도록 배송일 지정 옵션을 도입한다. 원하는 배송일에 회를 받고 싶은 고객은 전일 오후 1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오후에 회를 가공하여 주문 다음날 오전 내 배송한다. 서울지역에 한해 배송비 1000원 추가 시 당일 내에 배송을 마무리한다. 배송일 전일 오후 6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익일 새벽에 회를 가공해 오후에 받을 수 있다.
G마켓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제철 싱싱한 수산물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자연산 숭어회 세트는 전라도 강진 생산자와 공동 개발한 단독 상품으로 향후에도 현지 생산자들과 공동 개발 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