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Playy TV' 국내 최초 무제한 영화 월정액 상품 출시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KTH는 영상 콘텐츠 유통 플랫폼 ‘플레이티비(Playy TV)’를 통해 영화 무제한 즐기기 신규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신 프리미엄 영화부터 명작 영화까지 국내외 인기영화 500여 편에 달한다.

이번 상품은 월 9900원으로 플레이티비가 제공하는 인기영화를 한 달간 무제한 이용하는 것이다.

또 4900원으로 국내외 인기영화 4편을 선택할 수 있는 ‘영화 초이스(Choice)’ 정액 상품도 출시했다.

프리미엄 영화 1편과 최신 및 일반 영화 3편 등 보고 싶은 영화 4편을 감상할 수 있다.

김승아 KTH 플레이티비 PM은 “이번 월정액 상품 출시는 영화 매니아층은 물론 일반 이용자층의 특성 및 기호를 반영한 것으로 플레이티비의 특화된 월정액 상품을 통해 영화를 좋아하는 많은 이용자들이 가격 부담을 덜고 좀 더 자유롭게 영화를 즐길 수 있게 하려는 의도에서 출발했다”고 말했다.

PLAYY는 영화, 방송, 애니, 뮤직 등의 영상 콘텐츠(Playy TV)를 비롯해 만화, 소설 등의 북 콘텐츠(Playy BOOK), 키즈용 교육 콘텐츠(Playy KIDS)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스마트폰과 PC, 태블릿PC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플랫폼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