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가족사랑 전합니다”

  • 신한카드 ‘올댓 서비스’ 가족사랑 이벤트

(아주경제 차현정 기자)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생활서비스 사이트 ‘올댓서비스(allthat.shinhancard.com)’를 통해 부모님께 편지를 쓰거나 가족에 대한 소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공연에 초대하는 ‘가족사랑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부모님께 전하는 마음의 편지쓰기’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부모님께 편지를 쓴 고객 중 총 70명에게 5월 8일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카네이션 콘서트’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한다. 김도향, 적우, 해바라기, 자전거를 탄 풍경 등이 출연하며 베스트 사연으로 선정된 1명은 공연 당일 부모님과 함께 무대에 올라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울 가족 소개하기’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소개를 해 준 고객 중 총 22가족(가족당 4매)을 5월 5일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어린이날 가족연극 ‘도착(뉴질랜드 극단 레드립 씨어터)’에 초대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표현하고픈 고객들을 대상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 생활의 세부적인 면까지 살펴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모든 상품과 서비스에 ‘따뜻한 금융’의 정신을 십분 발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