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강남논현점은 서울 신논현역 3번 출구 전방 150미터에 위치했다. 특히 강남논현점은 ABC마트 최대 매출 매장인 강남본점과 한 블록 거리에 위치에 강남점의 수요를 분담할 예정이다.
김포장기점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지구 패션 아울렛 페스티발스트 단지 내에 마련됐다. 이 지역은 최근 국내 최대 패션타운으로 떠오르며 가족 단위 쇼핑객의 수가 증가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ABC마트는 이번 강남논현점·김포장기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3일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남논현점 단독으로는 △나이키 △반스 △아디다스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380족 한정 수량으로, 2만 9000원부터 3만9000원까지 가격에 구매 가능한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신상품까지 매장 내 판매되는 대부분의 제품을 2족 구매 시 20% 할인·1족 구매 시에는 10% 할인하며, 최대 60%까지 할인 가능한 '라이트스포츠 세일' 도 마련해 합리적 가격의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포장기점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또한 480족 한정 수량의 유명 브랜드 초특가전도 진행돼, △나이키 △반스 △퓨마 등의 제품을 2만 9000원~ 3만 9000원 선에서 구입 가능하다.
ABC마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일일 최대유동 인구를 끌어 들이는 강남역 부근에 강남본점에 이어 강남논현점을 오픈하며 강남 지역 슈즈 쇼핑의 대명사로서의 ABC마트 명성을 공고히 할 것"이러며 "김포장기점은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의 네트워크를 단단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