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온라인 이벤트 성황리 마감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인천도시공사(사장 오두진 이하 공사)는 공사가 실시한 온라인 이벤트(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지구내 공원 네이밍 짓기.SNS 친구맺기)가 지난달 29일 성황리에 마감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 4월 12일부터 4월 29일까지 18일간 진행되었으며 총 5,300여명의 인천시민과 일반인들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공사는 향후 1.2차 심사를 통해 오는 15일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 아파트 내 공원 이름을 최종 선정하고 최우수 1명, 우수 2명, 가작 3명에 대해 약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인천도시공사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드럼세탁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원 네이밍 시상식은 17일 오후2시 인천도시공사 상황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SNS 친구맺기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같은날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idtc.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idt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이창호 홍보 팀장은 “이번 온라인 이벤트 개최로 인천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의 사전 홍보는 물론 앞으로 있을 5월과 9월 분양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