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베이비리그, 28일까지 독자모델 선발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튼튼영어(www.ebabyleague.com)의 영유아 영어놀이 프로그램 튼튼영어 베이비리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자녀의 웃는 사진을 자랑하는 ‘우리 아이 웃음 가득’ 이벤트를 실시하고 독자 모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아이의 사진을 추천하는 ‘베이비리그 제1회 베리 미소 천사를 뽑아라’ 대회를 통해 진행된다. 베이비리그의 TV CF처럼 환하게 웃고 있는 자녀의 사진을 홈페이지(http://mayevent.ebabyleague.com)에 등록해 자랑하면 추천수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 속 주인공은 제 1회 독자모델로 선발돼 베이비리그 지면광고 및 홈페이지에 소개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에게 영유아 건강검진 선불카드 지원금 20만원권(3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5명)을 제공하며, 선착순 2500명에게 교재 1권, CD 1개, DVD 1개로 구성된 체험세트를 방문 전달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이다.

(주)튼튼영어 관계자는 “이번 ‘우리 아이 웃음 가득’ 이벤트를 통해 자녀의 예쁘고 멋진 모습도 마음껏 자랑하고 독자모델에 지원해보는 뜻 깊은 추억도 만들길 바란다”며 “독자 모델로 뽑히지 않더라도 가정의 달에 유용하게 사용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건강검진지원금, 외식상품권, 베이비리그 체험세트 등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