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준혁 기자=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목동야구장서 열릴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서 '교세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부터 골드 스폰서로 넥센 구단을 후원 중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이날 '교세라데이'를 맞아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한솔 직판영업 본부장이 시구자로 마운드에 서며, 고객과 임직원 약 1000여 명이 목동구장을 찾아 응원을 펼친다.
이날 3루 장내에서는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목동구장을 방문한 관중들을 대상으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OX 퀴즈'를 비롯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에서 준비한 제품을 통해 '나만의 응원 피켓' 출력 및 '무료 즉석사진'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추첨을 통해 New 아이패드 및 아웃백 스테이크 10만원 상품권, 넥센히어로즈 유니폼, 모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넥센 구단 관계자는 구단의 스폰서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를 "한국에서 2009년 정식 법인으로 설립해 전 세계 130여 개국으로 복합기 및 프린터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선도 기업"이라고 설명하며 "세계 10대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기 회사로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하고, 업무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무기기 전문회사"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