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은 국내 관련산업 종사자의 해외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해 진행되고 있으며, SENDEX 2012 참가 희망 업체에 한해 선정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총 4개 업체를 선발, 업체마다 각 1부스가 제공되며 참가비, 통역원 등을 포함하여 10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참가 업체는 SenCare 2012 현장에서 해외 바이어 상담을 주선하며 참가업체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국내 업체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SenCare 2012는 오는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TAIPEI WORLD TRADE CENTER에서 대만무역투자진흥공사(TAITRA)가 주최한다.
또한 올해로 8회째인 센덱스는 고령친화 복지용구, 장애인 보조기구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복지산업전으로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사흘간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기준으로 9개국 300여명의 해외바이어를 유치하는 등 매년 장애인 보조기구, 고령친화 복지용구 제조업체들의 해외 진출 전초기지 역할 등 SENDEX는 국내 복지산업 최고의 박람회로 위상을 인정 받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관련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www.sendex.co.kr) 및 우편, 팩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