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현대카드 "불필요한 절차 없애고 DIRECT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5-24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현대카드가 카드업계 최초로 내놓은 다이렉트 금융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카드가 출시한 ‘현대카드DIRECT’는 신청과 가입, 이용 등의 전 과정에서 고객과 카드상품을 직접 연결하는 혁신을 통해 복잡하고 불필요한 절차를 과감히 없앴다.

카드 신청 시 복잡한 절차를 대폭 축소해, 고객이 직접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와 카드신청 전용번호(1577-0100)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또 불필요한 종이 신청서와 청구서, 안내물(DM) 등을 없애고, 관련 내용은 고객이 원할 때 온라인을 통해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비용절감은 고객에게 혜택으로 돌아온다. 현대카드DIRECT는 전월 이용실적은 물론 적립 한도 및 횟수 등의 제한조건 없이 어디서나 카드 사용액의 기본 1%를 캐시백으로 적립해 준다.

모든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현대카드 안심클릭’ 창을 통해 결제할 경우 1.5%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적립한 캐시백 금액은 카드 이용대금을 차감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할인과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던킨도너츠, 맥도날드, 뚜레쥬르에서는 각 브랜드 별로 월 1회, 회당 1000원 할인(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은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활용 가능하다.

현대카드DIRECT는 일반형과 경제형 두 가지로, 일반형은 연회비가 국내 전용 2만원, 국내외 겸용(MASTER) 2만5000원이다. 경제형은 통신비 자동이체와 교통카드 기능 탑재가 필수 사항이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1만원, 국내외 겸용이 1만5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