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TIA 이노베이션 투어 2012’ 로드쇼 개최

  • 5월30일부터 포항·울산·창원·여수 4개 도시 진행<br/>지역별 특화 산업에 맞는 지멘스 솔루션 소개 및 제품 시연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한국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이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포항을 시작으로 울산·창원·여수 등 4개 도시에서 ‘TIA 이노베이션 투어 2012(TIA Innovation Tour 2012)’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서 지멘스는 효율적인 생산 솔루션을 통해 에너지 혁신을 실현하고 고객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최고의 산업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포항(철강) △울산(자동차/화학/조선) △창원(조선·OEM) △여수(철강·화학) 등 각 지역별 특화 산업 및 고객군에 맞는 차별화된 지멘스의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생동감 있는 라이브 데모 장비를 통해 지멘스 자동화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제품 및 공장의 설계부터 계획· 생산 엔지니어링·실행·관련 서비스 지원 등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통합 기술을 접할 수 있다.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 은민수 부사장은 “이번 로드쇼에서는 각 지역별로 특화된 산업별 아젠다를 가지고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고객들은 지멘스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로드쇼를 진행하고 최신 산업 정보를 제공해 고객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가신청은 한국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 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