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문 피커들이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품을 직접 골라 배송해주는 '온라인마트'와 작년 4월 오픈한 비식품 전문 'e-종합몰'의 검색 시스템을 통합했다.
또 홈페이지 가로 폭을 넓히고 상품 이미지 크기를 키워 화면 구성을 깔끔하게 개편하고 가독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할인쿠폰 혜택과 고객 개인별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알뜰 쇼핑 팁 기능을 추가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인터넷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 1만2000명에게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3장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장수돌침대,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 지오다노 남성 바지 등 매주 30여가지 인기상품을 '17일간의 특가상품'으로 선정해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이다.
또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한카드 등으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7%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3D 스마트 TV(1명), SK-II 화장품세트(5명),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서정희 온라인시스템기획팀장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고객의 쇼핑편의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