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강남 힐즈’ 팝업 스토어 행사 눈길

  • 8일 모델하우스 오픈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실시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오는 8일 '래미안 강남 힐즈'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사전 마케팅 행사에 나섰다. 사진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 인근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 모습.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강남 보금자리주택지구 A6블록에 들어서는 ‘래미안 강남 힐즈’ 아파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란 카페테리아형 차량을 이용해 지하철역이나 대형마트 등에서 분양 홍보 및 관심고객 등록 등을 진행하는 마케팅 방식이다.

래미안 강남 힐즈 팝업스토어는 5일 강남역에 이어 6일에는 서울랜드에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23~24일에는 아파트 청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래미안 도시樂’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23일에는 가수 변진섭을 초청한 ‘추억의 도시樂’ 토크콘서트, 24일은 전원생활과 클래식을 주제로 한 ‘도시樂 DJ쇼’가 각각 열린다. 행사 후에는 출연진과의 포토타임 및 모델하우스 관람, 분양상담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8~19일까지다.

삼성물산 분양 담당자는 “폭넓은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면 사전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래미안 대치 청실 등 남은 래미안 프로젝트가 많아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래미안 강남 힐즈는 지하 2층 지상 15층 20개동, 총 1020가구(전용면적 91~101㎡)로 구성된다. 거주의무기간이 없고 계약 1년 후 전매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8일 오픈하며 입주는 2014년 6월 예정이다. (02) 557-996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