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모델 (모델명 CP-F601H) |
쿠쿠홈시스는 프리미엄 모델에만 적용되던 전기분해 살균 키트 관리를 이번 신제품에 확대 적용했다. 살균 키트 관리는 전기분해 방식을 이용해 화약약품 없이 안전하게 세균을 없애주는 것으로 '내추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살균 키트를 이용해 정수기 위생을 관리해준다.
코크가 분리 되지 않아 관리가 어려웠던 기존 정수기의 단점을 개선, 코크 분리 세척이 가능하도록 해 위생력을 높였다.
더불어 천연자연수에 가장 가까운 물맛을 내기 위한 쿠쿠만의 기술인 '내추럴필터링' 시스템으로 자연의 천연소재인 참숯과 세라믹볼 등을 활용해 세균과 냄새를 차단하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 물을 맛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고객에게는 전기분해 살균 키트 관리와 함께 4개월 주기 필터교체, 물탱크와 코크 스팀청소, 대기전력점검, 약알칼리수 관리 테스트, 전기밥솥 등의 다른 쿠쿠 제품 동반 점검 등 쿠쿠만의 특화된 '8대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위생 관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신제품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청결과 위생이 획기적으로 개선된 정수기를 통해,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