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태니커, 놀이 연극 프로그램 플레이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6-12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한국브리태니커회사(www.britannica.co.kr)는 놀이 연극을 통해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엄마표 영어 학습 교재 ‘플레이펀’의 첫 번째 교재인 ‘At the Beach(바닷가에서)’를 지난 5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레이펀은 4세에서 7세까지의 유아가 엄마와 놀이 연극으로 재미있게 놀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놀이 연극 프로그램으로, 레벨1 ‘At the Beach(바닷가에서)’와 ‘The Picnic(소풍)’, 레벨2 ‘Going Camping(캠핑)’, ‘The Bus Ride(버스타기)’, 레벨3 ‘The Apple Tree(사과나무)’, ‘Ben the Clown(벤과 광대)’ 등 3단계에 걸쳐 총 6권으로 이뤄졌다.

플레이펀 교재는 놀이 연극 대본과 단어 카드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북’과 ‘학부모 가이드북’, 손가락 인형 ‘미니퍼핏’, 놀이 연극을 할 때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와 놀이판 ‘플레이그라운드’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외에 연극 대본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및 챈트(Chant)가 들어있는 DVD와 듣고 따라하기, 롤플레잉 등이 수록된 오디오 CD로 구성됐다.

한국브리태니커회사는 매월 1권씩 ‘플레이펀’ 신규 교재를 선보일 계획이다. ‘플레이펀’ 교재의 권당 가격은 2만2000원이며, 한국브리태니커회사 홈페이지 (www.britannica.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