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환자와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담은 사연을 찾습니다!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한국유방암학회는 2012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쾌(乳快)한 모녀의 P.S I Love You’ 사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전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유방암 극복에 있어 여성 가족구성원의 정서적 유대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유방암 환자와 함께 딸, 엄마, 자매 등 환자의 여성 가족구성원이 대상이다.

한국유방암학회는 유방암 환자가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나 가족이 유방암 환자에게 보내는 격려 메시지, 함께 유방암을 이겨낸 감동적인 이야기 등 유방암 환자와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한 감동 스토리 공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형식과 분량에 제한은 없다.

사연과 함께 이름, 나이, 환자·환자 가족 여부, 연락처 등 인적 사항을 이메일 story@kbcs.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입상자는 8월 중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대상, 금상, 은상 각 1명에게는 상장 및 각각 상금 100만 원, 50만 원, 30만 원이 제공되고, 가작 10명에게는 5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박찬흔 한국유방암학회 이사장은 “여성암인 유방암의 치료와 예방을 위해서는 여성 가족구성원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환자와 여성 가족 구성원이 서로의 건강을 챙겨주는 지지자가 되어 유방암을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유방암학회는 매년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유방건강의 중요성과 유방암 예방의식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모전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국(02-318-2262)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