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올해 최고의 10대 자동차 1위 선정"

아주경제 이규하 기자=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미국 자동차 평가 업체인 토탈 카스코어(Total Car Score)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10대 자동차 브랜드(Top 10 Best Car Brands for 2012)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토탈 카스코어는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자동차 리뷰 사이트의 로튼토마토(미국 유명 영화비평사이트)’라고 명명했을 정도로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는 평가 업체다.

인피니티는 자동차 전문지와 평가단으로부터 2012년형 모델을 바탕으로 10개 브랜드를 선정한 가운데 82.09점을 차지했다.

토탈 카스코어 칼 브라우어(Karl Brauer) 대표는 “승용차, 크로스오버, SUV 등 최고로 매력적이며 고품질의 차량을 생산하는 브랜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최고의 10대 브랜드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평가됐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미국 법인 벤 푸어 (Ben Poore)부사장은 “토탈 카스코어 Top 10 자동차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인피니티 태그라인 ‘Inspired Performance’를 잘 살린 전체 라인업에 대한 평가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평가에서는 2012년형 인피니티 라인업인 럭셔리 세단 M, G(세단, 쿠페, 컨버터블), 크로스오버 FX, EX, 풀사이즈 SUV QX 등을 기준으로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