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 7월7일 서울에서 아시아 투어 시작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배우 장근석이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더 크리 쇼우2'의 시작을 7월7일 서울에서 시작한다.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아릴는 장근석은 한층 더 강력한 이벤트로 팬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현재 서울 공연이 확정됐다는 소식을 듣자, 팬들은 예매에 분주한 상황이다.

장근석의 이번 공연은 14일 오후 8시 옥션을 통해 1차로 티켓을 오픈하며 2차 해외 오픈은 18일 시작된다. 벌써부터 팬들의 예매 열기가 뜨거운 상황이다.

장근석은 현재 아시아 권에서 전성기의 인기를 달리고 있다. 오리콘 데일리 1위에 이어 위클리 차트 1위까지 점령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아시아 투어는 장근석의 모든 걸 고액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공연 준비에 한창인 장근석은 이전 아시아 투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장근석은 일본 정규 앨범 '크레이지 크레이지 크레이지'를 비롯한 '아브라다카브라' '스테이' 등 신곡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노래와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뮤지컬 형식을 도입했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장근석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후코오카와 상해, 심천, 대만, 태국 등 중화권 동남아 4개 지역에서 공연을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