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소금과 최상급 스테이크 요리의 기막힌 조합

  • 곤지암리조트 동굴와인레스토랑 라그로타 새메뉴 런칭

곤지암_라그로타_10가지소금을곁들인스테이크

아주경제 최병일 기자=곤지암리조트의 동굴 와인 레스토랑 라그로타는 오는 7월 1일부터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10가지 소금을 곁들인 최상급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인다.

라그로타의 공지현 수석 쉐프가 손보이는 ‘10가지 소금을 곁들인 최상급 스테이크 요리’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섭취하면 몸에 좋지 않은 소금의 기능에 집중하여 건강한 소금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하였다.

라그로타에서 선보이는 10가지 고멧 솔트(Gourmet salt)로는 피로를 풀어주고 변비를 없애주는 인산 죽염, 천연 암염을 정제 가공해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맛이 특징인 바트이슐러 크리스탈 암염, 게랑드 토판염, 소금의 결정이 가라앉기 전에 염전 위에 떠 있는 소금을 수확한 지중해 까마르그 지방의 르 쏘니에 드 까마르그 플뢰드 셀, 수천년을 이어온 우리의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지는 웰빙 소금인 태안 자염, 함초소금, 허브를 넣어 만든 소금 등이다.

소금에 곁들이는 스테이크는 호주산 소고기로 육질을 부드럽게 하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풍부한 육즙과 입안에서 녹는 듯한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안심과 등심 등 고객의 기호에 맞춰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안심 스테이크 200g에 4만4천원부터, 등심 스테이크 4만5천5백원부터이다(VAT포함)

라그로타는 매주 토요일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말 와인장터 및 무료 시음회가 진행된다. 라그로타의 와인 중 약 60여종의 인기와인을 구입할 수 있고 매주마다 선정된 와인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다. 라그로타 운영시간은 주중 저녁 5시30분부터,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은 점심 11시30분부터 3시까지, 저녁 5시30분부터 운영한다.

문의 : 라그로타 031-8026-5566~7 / www.konjiamresort.co.k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