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 만든 CJ CGV미니플렉스 누적관람객 10만 돌파 특별 이벤트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CJ CGV가 CGV김포풍무(김포시 풍무동에 위치)과 CGV인천공항에 오픈한 미니플렉스가 1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CJ CGV는 고객 감사 행사를 마련했다.

'미니플랙스'는 미니 영화관으로 편의시설과의 협업을 통해 72석부터 148석까지 작지한 아담한 영화관으로, 고객의 특성에 맞는 관람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입소문을 타고 두 곳은 공항에 마중나가거며, 근처에 쇼핑온 주부들이 자주 찾으면서 은근한 명소로 떠올랐다. 이 같은 성원에 10만 관객을 돌파하자 CJ CGV는 '요일별 맞춤형 혜택 이벤트'와 '혜택꾸러미 여권이벤트'를 2012년 9월까지 개최한다.

CGV김포풍무의 '요일별 맞춤형 혜택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상영 2회차 영화 관람시 무료로 커피를 증정하는 '브런치 시네마데이'다. 매주 화요일 상영 2회차에 어린이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 2000원 할인 혜택, 패밀리 콤보 2000원 할인 혜택하는 '스쿨데이', 매주 화요일 '패밀리 시네마데이'를 마련했다.

CGV인천공항에서는 '헤택꾸러미 여권이벤트'를 마련했다. CGV인천공항에서 1회 이상 유료 관람 한 고객에게 평일 영화 2000원 할인 혜택, 콤보 2000원 할인혜택 등 다양한 쿠폰이 담긴 CGV인천공항 여권을 증정한다. 여권을 소지한 고객이 CGV인천공항 로고와 함께 사진 촬영 후 CGV인천공항 여권에 부착해 제시하면 무료팝콘을 제공한다. 유료관람시 마다 받는 스탬프 5장을 모으면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