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여름맞이 전국민 사기충전 프로젝트 진행

  • 7?8월 동시 등록시, 수강료 최대 15% 혜택 및 교재 증정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이 7∙8월 여름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전국민 사기충전 프로젝트를 동시등록 기간인 7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본격적인 어학 공부에 나선 수강생들을 위해 7∙8월 강좌를 동시 등록하는 경우 토익, 토플 등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등 전 강좌의 수강료를 10% 할인해주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패밀리머니를 5% 적립해준다.

토익 및 토플 강좌는 교재도 무료로 증정한다.(파고다어학원 부산서면은 수강료의 7% 할인, 패밀리머니 3% 적립)

학원별로 방학집중강좌와 할인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파고다어학원 강남은 2개월 동안 중국어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는 중국어인텐시브코스를 오픈한다. 1대1 학습 설계를 통해 각각의 수강생이 원하는 목표에 이룰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특별 집중 프로그램이다.

파고다어학원 구로는 스피킹 방학집중과정을 개설하고 1대1트레이닝, 그룹스터디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초영어 마스터 방학집중반과 기초 일본어 방학집중반 수강시 수강료를 10% 할인하고 교재를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여의도는 2개월안에 영어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는 여름방학 단기집중 영어회화 패키지를 런칭하고 7∙8월 동시등록시 교재 2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신촌은 스마트카드 제도를 운영한다. 7월 4일까지 스마트 클래스를 등록한 수강생에 한해 스마트클래스에 해당하는 모든 수업을 청강할 수 있으며, 어휘와 문법 등 셀프 스터디 자료를 7월 한달 동안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또 해당 기간동안 1대1 첨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스터디클리닉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부평과 부산대, 부산서면에서도 중국어, 일어 등 강좌별로 동시 등록시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전국 파고다어학원에서는 지난 20일부터 유학네트와 함께 '나도 유학생이다' 교환학생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호주, 영국, 미국 각 1명씩 최종 3명의 교환학생을 선발, 총 2500만원 규모의 한 학기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02-6907-568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