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인 외국인 전용 카지노 회사인 파라다이스는 투자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애뉴얼 리포트와 분기별 실적자료를 볼 수 있는 태블릿 PC용 애뉴얼리포트 앱(App) ‘PARADISE IR’을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PARADISE IR은 단순한 책 보기 기능을 탈피해 태블릿PC에 최적화된 직관적이고 재미있는 시각적 효과를 적용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애뉴얼리포트를 앱용으로 단순히 변환한 형태가 아니라 태블릿PC의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인터랙티브(Interactive) 효과와 함께 사운드와 동영상까지도 포함되어 투자자들이 보고 즐길 수 있게 제작되었다.
국내 애뉴얼리포트앱 중 최초로 라이브러리(Library) 기능을 갖춰 애뉴얼 리포트뿐만 아니라 매 분기별 실적자료가 발표되면 자동 업데이트가 돼 투자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안드로이드용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해 최신운영체제(IOS : Intelligent office system) 버전은 물론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제작됐다.
PARADISE IR의 기획 및 진행을 맡은 김정수 IR큐더스 본부장은 “관광레저 전문기업이라는 파라다이스의 기업 이미지에 걸맞게 게임을 즐기듯 기업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고 설명했다.
PARADISE IR은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파라다이스’나 ‘애뉴얼 리포트’ 검색어를 통해 찾을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지명 파라다이스 차장 (010-6284-8929, 02-2280-5123) 또는 김정수 IR큐더스 본부장 (010-3750-3347)에게 문의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